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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가발, 자연미 넘버원 '새모' 대구 가발 업계 선도

비고미 2015. 4. 13. 1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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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탈모 인구가 증가하고 있다.

 

 

국내 탈모인구는 1,000만 명을 넘어섰다. 한국 국민이 5,000만 명임을 감안하면 1/5에 해당하는 비율을 차지하는 것이다.

 

 

대구 남구 대명11동에 사는 직장인 김희철(31∙가명) 씨는 탈모가 심해져 별의별 방법을 다 써봤지만, 소용이 없어 2년 전부터 가발을 착용했다. 최 씨는 혹시나 하는 마음이었지만 역시나였다며 괜한 시간만 낭비했다며 가발이 유일한 대안이라고 했다.

 

 

이처럼 탈모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가발을 결정하는 업체도 중요하다. 자연미 넘버원 대구 가발 업체 새모(053-253-5858)는 오래된 경험으로 축적된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신 추세를 반영한 신제품 개발에 힘쓰며 대구 가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1993년 창업한 새모는 22년 동안 지속적인 가발 연구 개발을 통해 꾸준히 성장하였다. 대구 새모가발은 오랜 기간 구축한 체계적인 시스템, 두피·모발에 관한 데이터와 노하우로 남성 및 여성 가발에서 대구 업계를 대표하는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새모는 국내 가발업계 처음으로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품질경영시스템 인증기관인 영국의 QAIC(QA Internetional Certification)로부터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인증(No : QAIC/KR/5435)을 취득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가발 제작 공정을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새모는 인모의 푸석거림을 보완하기 위해 특수 코팅을 하여 모발의 큐티클 층을 구현하여 엉킴을 최소화 하여 정상적인 모발과 비교했을 시 육안으로는 구별이 안될 정도로 우수하며, 특히 어떤 날씨에도 스타일링을 편하게 유지할 뿐만 아니라 샴푸 후 빗질만으로도 처음 연출한 볼륨감과 스타일을 복원시킬 수 있어 관리가 용이하다.

 

 

자신이 유전적인 탈모로 20대 후반에 가발을 착용했다는 새모의 유 사장은 "가발업을 아무리 오래 했어도 자신이 직접 가발을 착용하지 않았다면 탈모인의 심정을 모르며 가발 커트는 미용, 이용기술하고 전혀 상관없이 가발 고유의 커트 기술이 있어야 자연스럽다"고 한다. 22년의 경험과 주, 야로 연구하여 추세에 맞춘 신제품 출시로 고객들께 기쁨을 주고 있다.

 

 

새모 유 사장은 더욱 연구하여 고객들께 자연스런 가발로 기쁨을 드리겠다며 환하게 웃었다. [자료제공 새모(053-253-5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