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수지’ 광고 촬영 현장 포착, ‘새침+도발’ 넘치는 반전 매력

20150408100608_8906511211.jpg▲ 빈폴액세서리의 홍보대사 수지가 빈폴액세서리 여름 광고 촬영 현장에 나타났다


 

 

빈폴액세서리의 홍보대사 ‘수지’가 빈폴액세서리 여름 광고 촬영 현장에 나타났다.

매년 미(美)의 기준을 새롭게 갱신하는 수지가 광고 촬영장을 환하게 비치며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광고 촬영 속 수지는 애교 섞인 새침한 표정부터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까지 뽐내며,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반전매력의 진수를 선보였다.

특히 수지는 여름 시즌 차별화된 액세서리의 스타일링을 전수하며, 가방을 포인트로 감각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는 패션 팁을 제공했다.

수지는 오렌지 컬러 클러치를 꼭 껴안으며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는 한편, 화이트 재킷과 강렬한 레드 컬러의 토트백을 매치해 우아한 여신 포스를 자아냈다.

또 스트라이프 원피스와 클래식한 크로스백을 매치, 시크한 차도녀의 느낌을 풍기는 등 액세서리를 바탕으로 무궁무진한 스타일링의 길을 제시했다.

수지가 여름 광고 촬영 현장에서 선보인 빈폴액세서리 헤릿백, 럭키백, 숄더백, 클러치는 전국 빈폴액세서리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지의 인스타그램 속 4가지의 빈폴액세서리 백은 수지의 ‘허그클러치’ ‘시크헤릿백’, ‘무릎럭키백’, ‘예쁨숄더백’ 으로 불리며 여성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포토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