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문화

보청기, 무상 습기제거와 할인행사로 즐거움이 두 배

 대구의 보청기 전문점인 새모보청기(http://daegu.sorisem.co.kr)는 여름철 습기에 대비하여 무상으로 습기제거와 청력검사 및 노후된 보청기를 저렴하게 최신 제품으로 교체하는 '보청기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새모보청기는 (주)소리샘보청기의 대구 중구점 공식대리점이며 미국의 마이크로테크사와 스타키사의 기술을 들여와 빠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의 디지털 보청기는 기존 아날로그 보청기의 단점을 모두 보완한 것이다. 아날로그 보청기의 웅웅대는 소음에 머리가 아팠다면 디지털 보청기는 손가락보다 작은 디지털 칩으로 미세한 소리 조절과 주변의 소음을 인식해 인공지능으로 자동 볼륨 조절을 한다.

 

 착용한 상태에서 불쾌한 소리가 났을 때 10초 안에 자동 인식해 소리조절을 해주는 것이다.

 

 과거 아날로그 보청기가 환경에 따라 번거롭게 볼륨을 계속 조절해야 했다면 디지털 보청기는 알아서 척척 환경에 맞게 볼륨 조절이 돼 시끄러운 소리는 작게 들리고 작은 대화 소리는 큰 소리로 들리는 것이 장점이다.

 

 디지털 보청기에는 개인의 고유한 피드백 경로를 사전에 인식해 신호와 피드백을 완벽하게 구분함으로써 소리증폭 시 부수적으로 형성되는 잡음을 제거해주며 특정 환경을 피드백으로 오인하는 오작동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주는 자동 피드백 제거 기능이 있다.

 

 또한 음향 센서가 주변 환경 변화를 빠르게 감지해 사용자의 청력에 적합하도록 보청기를 자동으로 조정함으로써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을 제공하는 음향센서 기능도 있다.

 

 시끄러운 주변 소음은 줄이고 말소리를 강화시켜 어떠한 환경에서도 말소리를 깨끗하고 정확하게 들려주는 방향성 어음감지 기능이 있어 소비자들을 보다 편하게 해주었다.

 

 이 밖에 사용자의 환경 정보와 생활 패턴을 보청기가 스스로 기억해 신속하게 사용자가 선호하는 피팅 환경을 자동 조절하는 데이터 로그 기능도 있다.

 

 새모보청기(053-253-6868)는 앞서 가는 기술력과 뛰어난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높여가고 있다. 뉴스&신문 포토타임즈 [이명옥기자](문의: 053-253-686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hototimes.org

포토타임즈(www.phototimes.org) - copyright ⓒ 포토타임즈.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