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모델 송해나, 러블리함 물씬 풍기는 레페토 화보 공개 ‘달콤해’

 

 

모델 송해나가 나일론 12월호를 통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모델 송해나의 잇 아이템이자 필수품인 레페토 향수와 함께 진행 되었다.

그녀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2배로 증대 시키는 파스텔 핑크 컬러의 앙고라 니트 패션 및 상큼 발랄 플레어 스커트 패션까지 연말에 사랑 받을 수 있는 여친룩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2014년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레페토 하우스에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손에 꼭 쥐고 있어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레페토 오드투왈렛과 오드퍼퓸의 성공적인 런칭 이후 선보인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디자인과 향을 선보인다. 순결하고 황홀한 플로럴 머스키 향과 밝게 빛나는 골드 빛 은하수 아래 우아하게 아라베스크 동작을 취하는 발레리나의 모습은 홀리데이 시즌 특별한 동화 속 이야기세계로 빠질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레페토 오드트왈렛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전국 유명 백화점에 있는 ‘코익퍼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송해나의 특별한 화보는 패션 매거진 ‘나일론’ 12월호와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