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문화

알라딘, ‘프란치스코 교황이 전하는 복음의 기쁨’ 무료 eBook 증정

20140812101939_4122434683.jpg▲ 알라딘이 프란치스코 교황이 전하는 복음의 기쁨을 무료 eBook으로 증정한다.


 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8월 14일 프란치스코 교황의 방한을 맞아 8월 12일부터 18일까지 매일 150명에게 프란치스코 교황 저서인 ‘프란치스코 교황이 전하는 복음의 기쁨’ eBook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전하는 복음의 기쁨>은 프란치스코 교황의 한국 방문을 앞두고 가장 최근에 발표한 공식 문헌이자 첫 교황 권고문으로 바티칸 교황청과의 정식 계약을 통해 8월 초 한국어판으로 출간되었다. 5장 288항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권고문은 2013년 11월 24일 전 세계 가톨릭교회가 함께했던 ‘신앙의 해’를 폐막하면서 발표된 책으로 어떤 글보다 프란치스코 교황의 생각이 잘 드러난 책으로 평가받고 있다.

 알라딘 전자책 팀의 김남철 팀장은 “종교적으로 뿐만 아니라 전 사회적으로도 존경을 받고 있는 프란치스코 교황의 방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 만큼, 그의 생각이나, 그가 전하는 메시지도 많은 사람들이 접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게 되기 바라는 취지에서 본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전하는 복음의 기쁨>은 매일 아침 10시, 알라딘 홈페이지 내 마련된 무료 전자책 코너를 받을 수 있으며, 교황 방한 일정이 종료되는 18일까지, 7일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서점 알라딘 홈페이지(www.aladi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료eBook 받기 페이지: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ebook.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