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문화

화이트 Zoom-in 양악, 얼굴 입체감 살리는데 도움 줘

20140721175038_7409720635.jpg▲ 화이트치과 Zoom in 양악 엑스레이 모습


 

 

 동양인의 얼굴은 광대가 발달해 있고 얼굴형이 평면인 것이 특징이다. 서양인이 가로 형 얼굴형태를 띄는 반면 한국인을 포함한 동양인은 가로로 발달된 턱과 광대를 갖고 있어 요즘 미의 기준과는 다소 맞지 않는 편이다.

 이에 심미적인 이유로 양악수술을 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양악은 윗턱과 아랫턱을 잘라서 붙여 교합을 맞춰주는 수술법이다.

 양악수술은 얼굴뼈와 치아를 동시에 다루는 난이도 높은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 전 얼굴 X-ray 검사, 치아모형, 사진 등의 자료를 통해 환자의 상태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기초로 한 수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지만 전신마취가 필요한 위험한 수술이다 보니 수술이 꼭 필요한 환자들도 망설일 수 밖에 없다. 일각에서는 양악수술 사고도 발생하고 있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양악수술을 원하는 환자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화이트치과에서 시행하고 있는 Zoom-in 양악수술은 교정치료 기간이 짧고 재발률이 적은 장점이 있다. 안전을 최우선과제로 삼고 있는 만큼 개인 맞춤 솔루션을 토대로 교정치료를 선행하고 고성능 마취의료장비와 3D CT등 정밀진단이 가능한 우수의료장비를 갖추고 있다.

 이주민 원장은 “양악수술로 인해 도드라져 보일 수 있는 광대와 턱 V라인 수술을 병행함으로써 입체감 있는 얼굴을 완성시키는 것이 Zoom-in 양악의 특징”이라고 전하며, “수술전 상담과 수술 후 관리뿐만 아니라 수술 집도의의 기술과 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유념해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화이트치과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Zoom-in 양악을 비롯한 다양한 양악 이벤트를 실시해 양악환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낮췄다. [포토타임즈 유승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