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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문화

대구가발 동병상련의 고통을 '새모'와 나누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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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모가 유전적인 사람들만

생겼다면

요즘은 공해 등 환경 문제와 

서구화된 음식과

각종 스트레스로 인하여

 탈모 인구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여러가지 이유로 탈모가 늘어남에 따라
가발업체도 덩달아 늘어나고

있지만 경험이 부족한
업체들로 인하여 표시 나고
어색한 가발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도 증가하고 있는
실정이다.

 

 

국내가발업체는 하xx, 밀x 이 
전국 지점으로 자리를 잡고 있는
가운데
대구에서는
'새모' (새로운 모발, 새로운 모습)
업체가 23년 동안
꾸준하게
대구가발 탈모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대구가발 '새모'는 중구 남산동
달구벌 대로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다.
'새모' 가발 유사장은 유전적인
탈모로
33년 전 부터

오랫동안 가발을 착용하고 있다.


'새모'가발 유 사장은 유전적인
탈모로
20대부터
빠진 탈모로 고민을 하여

자연요법 뿐 아니라

좋다는 건 모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별의별 방법을 시도해 봤지만

결국은
가발 외에는 뾰쪽한 방법이 없었다고 한다.

 

 

'새모' 유 사장은
젊은 시절 직장생활을 하던 중
일본 출장을 가서 그곳 신문에 가발 광고를
보고 찾아간 게 대구가발 업을 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일본의 가발 커트기법과

한올한올 심는 낫팅 기술을
자신이 직접 만든 가발과 접목시켜
개선한 기술을 가지고
1993년 대구에서 가발 전문점을
열었다.

 

 

23년 전 대구에는
일대일 커트실 등 전문적으로 구색을 갖춘
전문 가발업체는 '새모' 외에는
없었고
대부분
미용 재료상이나 이발소, 미용실에서
가발을 취급할 정도였다고 한다.

 

 

'새모' 가발의 한가지 특징은
현수막 광고와 사무실 내에 탈모
전, 후 사진을
안 걸었다는 점이다.
'새모' 유 사장은 고객들의 사진을
찍어
벽면이나 사무실, 야외에 현수막에
광고를
안 한다고 한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자신이 탈모인 이기에 그 심정을 누구 보다도
잘 알고 있다고 한다.


당사자의 자녀들이나
지인들이
걸려져 있는 현수막의 사진을
봤을 때
어떤 마음이 들겠는가?

 

광고도 좋지만 탈모인들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헤아려 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앞선다고
안타까워한다.

 

오랜 세월

대구가발업을 하며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해결해 주며

보람을 느꼈다며

23년의 노하우를 탈모로 고민하고

표시 나는 가발로 좌절하는 분들께

동병상련의 고통을 함께

나누며 

도움을 주고 싶다는 말에서

진정한 장인 정신을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