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문화

바이오더마/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 스스로 건강해지는 피부로 가꿔주는 브랜드 철학 반영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라인 대표 비주얼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이 돋보이는 브랜드 비주얼을 전격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브랜드 비주얼은 바이오더마로 완성되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강조하기  위해 메이크업을 하지 않았으며 포토샵 등의 인위적인 보정마저 배제하고 제작되었다.

이번 비주얼 교체는 브랜드 대표 비주얼을 비롯하여 7개 스킨 케어 라인(민감 진정 케어 라인 센시비오,  수분 케어 라인 하이드라비오, 복합성·스팟 케어 라인 세비엄, 보습 영양 케어 라인 아토덤, 2중 차단 선 케어 라인 포토덤, 손상 케어 라인 시카비오, 영유아 케어 라인 에이비씨덤)의 이미지를 전면 리뉴얼 하는 것으로 이를 통해 1977년 브랜드 설립 이후 전 세계적으로 높은 성장을 기록중인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바이오더마는 새롭게 선보이는 7개의 비주얼은 피부  문제의 일시적인 완화가 아니라 보다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여 피부 스스로 건강해지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바이오더마의 브랜드 철학을 가장 아름답고 자연스럽게 표현한 것이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브랜드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뉴얼된 바이오더마 비주얼은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바이오더마 공식 홈페이지, 매장 디스플레이 등에 함께 적용될 예정이다. [포토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