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한예진 박광성 명예학장 ‘2015 대한민국 한류문화예술대상’ 공로대상 수상

20150206114147_5996285609.jpg▲ 수상자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은 충무아트홀 컨벤션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한류문화 예술대상’에서 한예진 박광성 명예학장이 언론인부문 공로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대한민국한류문화예술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한류문화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문화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유망한 각종 자원을 평가, 발굴하기 위해 2014년부터 시행해 올해로 2회를 맞이한 권위 있는 상이다.

(사)한류문화산업진흥원 신용재 회장은 “우리나라의 각계각층의 인사들 중 한류를 위해 기여하고 우리의 문화를 알리는데 노력한 사람들을 뽑아 시상식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수상은 한류문화 대상, 사회봉사, 체육, 기업, 예술, 종교, 문화, 의료, 법조, 의상, 교육, 건설 건축, 민간외교, 국방 안보, 언론 등의 부문으로 나누어져 이루어졌으며 한예진의 박광성 명예학장은 언론인으로서의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언론인부문 공로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은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었다.
 
한예진 박광성 명예학장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 대한민국 문화 예술계와 한류를 주도하는 인재들을 배출해 내는 대표 교육기관으로써 계속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