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음악

소리아밴드 타야 파격적인 장구 퍼포먼스…네티즌 감탄

20140804091346_2379747277.jpg▲ 신국악 걸그룹 소리아밴드가 특별한 장구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국악 걸그룹 소리아밴드 (SOREA Band)가 특별한 장구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야’의 ‘Ode To Oi’ 영상이 8월 4일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의 찬사가 이어졌다. 이 영상을 통해 장구와 클럽음악 ‘Ode to Oi’의 만남이 이루어지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소리아밴드 멤버 ‘타야’는 장구를 메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 영상은 온라인상의 남성 커뮤니티들을 통해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다. ‘Ode To Oi' 영상은 http://goo.gl/5t8szw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리아밴드는 최근 ‘아라리가.났.네(Araliga.Nat.Ne)’를 발매하고, 국악의 무한도전 활동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 왔다. 또한, 소리아밴드는 최근 군부대 순회공연을 통해 새로운 군통령으로써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Ode To Oi’ 영상을 통해 소리아밴드는 더 많은 남심들을 흔들고 있다.

 특히, ‘국악의 무한도전’은 전통악기와 현대적 음악들과의 조화를 이루어내는 소리아밴드만의 독특한 도전으로 2NE1의 ‘Come Back Home' 영상은 온라인 유명 페이지에서 500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소리아밴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전통음악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최근 세계가 별그대 등 한국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한국 전통문화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한류3.0의 리더인 소리아밴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 [포토타임즈 유승철 기자]